2009년 6월 19일 금요일

역시 제트폰도 국내엔 안나온다



삼성에서 스마트폰보다 똑똑(?)하다고 대대적으로 열을 내며 홍보한 제트폰이 국내에 안나온다고 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안나오는건 아니고 나오긴 나오는데 기능을 일부 수정해서 한국형으로 나온다는 이야기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에 따르면 제트는 뭐 유럽을 중심으로 한 GSM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라는 소리를 하는데
뭐 이런 이유야 그 동안 언론을 통해서 항상 해대는 소리라서 그냥 무시해도 될 것이고...

조만간 제트와 디자인이 비슷한 새 휴대폰이 나온다고 하는데 이게 알려진바에 의하면
CPU 성능도 제트보다 떨어지고 와이파이는 아예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결국은... 국내에서는 죽어도 통신사 무선인터넷망을 사용해야한다는 이야기입니다.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제트폰의 한국 버전 햅틱 아몰레드 출시
    싱가폴,영국, 런던, 두바이에서 지난달 출시된 제트폰이 한국에도 출시가 어제 되었습니다. 음 거의 가격이 티 옵니아 수준의 80만원대라니 이거 탑엔드 형 폰의 전성기라는 생각이 드는 군요. 국내에 햅틱의 시리즈 버전이지만 한눈팔면 언제 나온지도 모르게 쏟아져 나오고 있는 것 같네요. 전 아직 사이언 초기 터치폰을 쓰고 있습니다만... 가장 큰 특징은 AMOLED라는 디스플레이방식인데 드디어 LED가 핸드폰에 탑재되기 시작했습니다.기존 TFT LCD에..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손담비 아몰레드 구매,오픈케이스
    안녕하세요 버스닉 이혁재입니다^^ 안사려고 옴니아2살려고 버티다가 스마트폰이 과연 나에게 필요가 있나라는 생각에 마이다이어리 기능이 포함된 아몰레드 구매했습니다 ㅡ_ㅡ...더머폰 이기는 하지만 기존 터치폰 기능들을 복합적으로 넣었기때문에 그냥 구매했습니다. 오픈케이스 올립니다. 밤에 화이트발란드등 완전 무시하고 대충찍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사진몇장이 마이크로드라이브(CF)가 노후화(9년씀) 되어서 못올렸습니다^^ 내용은 계속 수정하겠습니다~!

    답글삭제